2023지방직 영어 시험 성적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공부하고 자신도 있었던 저는 영어 과락으로 시험에 떨어졌습니다.
나름 열심히 한다고 했고 잘 볼 자신도 있었지만 결과가 답을 말해주듯 잘못된 방향과 나에게 맞지 않는 .... 내가 나를 너무 몰랐던..... 그런 공부를 했던 것 같습니다.
시험 이후에 영어를 더 열심히 해보고 싶다는 마음보다는 그냥 놓아버린 상태이기도 했고 더 솔직히 말해서 많이 무서웠습니다. 공부를 다시 한다면 성적이 오를 수 있을까??
나는 꼭 합격 해야하는데 반드시 해야하는데 괜히 무섭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렇게 시간낭비하고 있을 때 우연히 SNS로 노베이스에서 90점까지 올랐다는 영상을 보고 그럼 나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지금이라도 하면 괜찮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가입 하게 되었습니다.
기초먼저 탄탄하게!!바닥공사부터 튼튼하게!! 따라하면 무조건 성적 오릅니다. 이런 선생님의 말씀들과 열정적인 강의를 통해 그래 영어 때문에 떨어지는건 말이 안된다 할 수 있다! 라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고, 다시 한번 도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아직 13시간의기적을 듣고 있지만, 가장 좋아졌다고 생각하는건 영어가 그렇게 무섭지는 않습니다. 모르면 이해 될때까지 듣고 해석하고 모르면 물어보고 그리고 닥암!! 그리고 중간 시험을 통해 본인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저는 이게 마지막이라고 생각 합니다.
합격 할 겁니다. !! 영상 속 주인공이 제가 될 수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