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좋은 시스템과 피드백ㅠ

조수진 조회 482

안녕하세요 공무원준비 마음먹고 시작하면서 선생님에게 코칭받고 있는 학생입니당ㅎ

고등학교 때도 그렇고 대학교 때도 이상하게도 영어는 잘 안되었어요ㅠ 어떻게하는지 잘 모르겠고 해도 잘안되고 하니까 또 안 하게 되고.. 

그렇게 돌다가 공무원시험 준비하기로 마음먹으면서는 더이상 피할수가 없게 되어버렸어요!

사실 이전에 다른 강의도 조금 들었었는데 저한테는 너무 안맞고 어려웠어요ㅠ 많이 듣는다고 해서 들은강의가 저한테는 벅찼다고 해야하나?? 그런데 저말고도 다른 분들도 그렇긴했는데ㅠ

이대로는 진짜 아무 진전이 없겠다 싶어서 덩허접강의를 듣게되었고 코칭도 시작하게 되었습니당! 이왕 시작하는거 코칭까지 같이해서 빨리 결판내고 싶어서요ㅠ

지금은 이제 한달 조금 넘어서 13시간의기적이 거의 마무리가 된 상태인데요 정말 선생님 만나서 다행이다 싶어요ㅠ

일단 저는 덩허접강의가 너무 좋아요ㅠ 강의시간이 길지않고 강의가 머리에 쏙쏙들어와서 복습하기도 편하구요. 

무엇보다 마스터를 위해 회독이 중요한데 그 회독이 가능한 거의 유일한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래도 불안해서 코칭도 함께 진행했는데, 그이유는 코칭까지해서 그냥 확 점수를 올리고 싶었어요. 

선생님이 직접 잡아주시니까 그거에 대한 비용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고, 이왕할거 몰아붙이자! 싶었거든요.

결과는 대성공인거 같아요ㅠ 진짜 완전기초만 마스터해도 영어가 좀 달라져요. 저 혼자만 해서는 여전히 불안하면서 강의를 들어나갔을 텐데 선생님이 주2회 범위에 맞게 테스트해주시고, 해설주시고, 피드백주시고 하니까 방향에 대한 고민이 없고, 이걸 마스터 못한다는 거에 대한 불안도 없어요. 그냥 범위대로 따라가면서 테스트치고 복습하고 해 나가면 누구나 마스터할 수 있거든요. 

워낙 영어를 못했기 때문에 완전기초를 잡는데 시간이 열흘정도 걸린거 말고는 그다음부터는 더 빠르게 진행된거 같아요. 

일주일에 2회 테스트로 정확히 잡아주시고 부족한 부분 피드백해주시고 하니까 공부 진행이 정말 너무 수월하구요.

네이버밴드로는 매일 단어테스트와 공부내용 인증이 진행됩니당! 저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여러 명이 같이 있어서 인증 올리다 보니 선의의 경쟁? 동기부여가 되더라구요.

괜히 하루 빠지면 다른 사람들은 저렇게 공부해서 올리는데 나는 빠졌구나 하는 생각에 공부도 빠짐없이 하게되고 인증도 빠짐없이 하게됩니다. 

단어테스트도 마찬가지구요. 단어도 기초부터 진행되기 때문에 충분히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좋은 점중에 하나가 네이버밴드에서 연구실장님이 해주는 피드백! 

공부내용 보시고 잘하고 있다고 격려도 해주시고, 어떻게 공부하라 방향도 또 알려주시고 하니까 너무 힘이 납니다! 

옆에서 계속 푸시를 해준다는 게 정말 좋아요. 

그래서 저는 코칭이 너무 만족스럽고 2개월이 끝나고 나면 뒤에 실전과정도 코칭으로 계속 이어나갈 생각이에요.

이왕 시작한거 끝까지 뿌리를 뽑으려구요!

영어가 어렵거나 두렵거나 막막하거나 해도 안되는 분들! 꼭 덩허접영어하시고 코칭까지 받으세요! 정말 많이 달라집니다!

이박사랑 영어사랑!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코칭을 하기전과 후로 나뉩니다
다음 일단 강의가 너무 좋다는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