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직장인 8주차 후기입니다.

김유리 조회 128
안녕하세요. 저는 영어학원 다닌 적도 없는, 불과 2달전까지 완전 노베이스였던 사람입니다.
몇 년전, 직장을 다니면서 공무원에 대한 소망이 생겼으나 영어를 필수로 공부해야 한다는 사실에 절망하여 한차례 포기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다시 도전을 해봐야겠다는 결심을 하게되었고, 검색을 통해 우연히 알게 된 덩허접에서 기초 테스트를 거쳐 이박사 선생님과 전화 상담을 통해 덩허접 강의를 등록하였습니다.

처음에 코칭을 등록하기전에는 강의만으로 충분하겠지 생각을 하였는데 이박사 선생님께서 저의 기초테스트를 토대로 왜 코칭을 해야하는지 친절한 설명과 상담을 통해 1:1코칭을 등록하게되었습니다. 코칭을 안했으면 정말 후회했을 것 같아요.
이론 강의가 재밌고, 이해가 쏙쏙 잘돼서 "이 개념은 내것이 되었다"라는 착각을 할 수가 있는데 그것이 착각이었다는 것을 1:1코칭을 통해 일깨워 줍니다.
또한 직장인이라 피곤하다..시간 많은 주말에 할까..이런저런 나태해지는 핑계들로 공부를 미룰 수가 있는데
3일이나 4일간격으로 하는 테스트로 인해 공부를 해야하는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직장인의 시간에 맞춰 테스트시간 조율도 가능해요
스스로 "나는 의지가 약하다! 잘하고있는지 모르겠다!" 이런 생각을 하시는 분들은 꼭 코칭을 해야해요.
코칭을 통해 현재 나의 영어실력은 어떤지 파악할 수있고, 어떤 점이 부족한지 스스로 알게됩니다.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잘하고있는지.. 이박사 선생님께서 직접 피드백해주십니다. 그냥 믿고 따라가기만 하면 돼서 정말 편합니다.

이박사선생님의 강의와 코칭은 영어의 내비게이션이라는 말이 정말 맞네요.
"아이 마이 미 마인"이런 것도 잘 모르던 제가 지금 현재, 영어의 기초를 쌓고 문제를 풀 수있기까지 단8주만에 일어났다는게 저한테는 정말 놀랍습니다.
코칭 망설이시는 분들 꼭 하세요~ 강추강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코칭 2달 차 후기
다음 코칭후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