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3090챌린지] 정말정말정말정말 좋아요!!

이효정 조회 76

지방직을 목표로 하고 있는 공시생입니다! 영어강의는 사실 이것 저것 들어봤었지만 크게 변화가 없었고 답답하던시기에 챌린지를 알게 됐어요! 이게 뭐지?싶었고 13시간의기적만하면 90점 넘을수 있다는 걸 보면서도 신기해하며 시작하게 됐어요! 기초 강의를 들으면서 저는 정말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선생님 강의가 머리에 정말 또랑또랑하게 들어오는 느낌??이었고 내가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것들도 새롭게 정리되는 시간이었어요. 특히 기초내용이지만 퀴즈를 풀어보면 꼭 틀리는 것도 나오고 틀리지는 않아도 헷갈리는게 나와요. 그래서 강의를 듣고 그걸 워크북과 퀴즈로 보충해서 정리해나가는 시스템이 저에게는 정말 너무 도움이 되었어요. 뭔가 붕뜬 영어였는데 정리가 되어간다는 느낌이 크게 들어요! 

지금은 13시간의기적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전에 기초 테스트를 전체적으로 한번해주시는 것도 정말 좋아요!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잘 잡혀있는 거 같아요! 나름 테스트라서 긴장해서 했고 테스트를 하고 나니 전체적인 내용들이 어떻게 문제로 나올수 있는지 확인하는 차원으로도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관리자 선생님이 신경써서 도와주시는것도 좋아요! 뭐 물어보면 답도 빨리주시고 저녁에도 한번씩(죄송한데..) 여쭤볼거 있거나 할때도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13시간의기적 형용사적덩어리를 하면서 와 정말 영어가 쉽고 재밌어지는 느낌을 받아요. 예전에는 막 헷갈리게 머리에 떠돌던 개념? 지식? 이게 정리가 되어가고 있다는게 스스로 느껴지고 있어요! 

사실 큰 기대보다는 그냥 한번해보자 하는 마음이 컸는데 너무 기대이상으로 강의도 시스템도 만족스러워서 기쁩니다! 이게 쭉이어져서 합격까지 가야하겠지만! 정말정말정말 좋아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3090챌린지] 이게 마지막이다!!
다음 [3090챌린지] 한번 해보자해서 시작하게됐는데 좋네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