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13시간의기적] 영어에 눈이 뿅! 하고 떠지는 강의!!!!^^

박은지 조회 97

영어만돼도 공무원하겠다!^^ 하는 분들이 많을거예요 저도 그랬거든요..!  한글과목과는 다르게 영어는 정말 강의를 이강의 저 강의 들어도 잘 안오르더라구요.. 사실 들으면서도 잘 이해가 안되는 경우가 많았고 내가 정말 영어가 안되구나 자책을 많이했었던거 같아요! 그러다가 기초에 이박사선생님 강의가 좋다는이야기를 유튜브에서 듣고 이미 공무원공부 연식1년이 되었지만 기초부터 다시 들어보려는 심정으로 선생님 강의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기초강의도 정말 좋았는데요 선생님 강의는 정말 설명을 쉽게해주시고 이해가 쏙쏙 되게끔 해주세요. 제가 기존에 들었었던 강의들과 다른느낌이 기초강의에서부터 들었고 기초하면서 와 영어 재밌다!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어요! (진짜예요..) 기초지만 쉽지만은 않았어요 워크북이랑 오늘의 퀴즈 풀어보면 은근히 헷갈리고 틀리는 게 많았고 와 이런 기초내용도 이렇게 나오면 헷갈릴수 있구나 느끼게 되고 그게 보완이 돼요. 강의 들은거를 바로 정리하고 적용할 수있게 자료가 너무 잘 준비가 돼있는거 같아요. 

13시간의기적은 정말 영어문장을 획기적으로 보이게 만들어주십니다. 그냥 문법 암기하고 용어 위주의 강의가 아니라 문장의 어디에 어떤 덩어리가 붙어서 문장이 길어질수있는지를 3가지 덩어리로 알려주시는데요 그러다보니 어려운 용어없이도 정말 쉽고 재밌게 영어에 접근할수 있어요. 아 이렇게 쉽게?? (물론 무조건 다 쉽지는 않아요~ 형용사적덩어리 7공식은 어떻게보면 쉽고 단순한데 한번씩 헷갈리더라구요 여기가 제일 중요하다고 하시는데 정말 하고 나면 그 이유를 알게 됩니다. 영어문장에 온통 2구역 형용사적덩어리예요!!) 하고나면 정말 영어가 좀 쉽다? 문장이 이렇게 연결되고 있구나 아 여기는 명사적덩어리구나 이렇게 그 모양과 구조가 보이기 시작해요. 그러다보니 해석도 그 덩어리에 맞게 앞에서부터 받아서 가고 받아서 가게 되니 해석도 정말 잘되기 시작합니다. 왔다갔다하는게 정말 많이 사라지고 아 영어는 이렇게 꼬리를물면서 이어져나가는구나? 이걸 알게 돼요. 

아마 기존에 이런저런 강의들로 공부를 해오신분들이 많으실거 같은데 선생님의 방식으로 영어에 접근하면 정말 영어가 쉽게 느껴질거예요. 그리고 선생님 강의가 정말 열정이 많으시고 몰입??이 정말 잘됩니다. 빨리 또 듣고 싶은 강의!!^^ 영어 100점으로 합격하겠습니다!!^^ 이박사랑 영어사랑~~

목록 수정 삭제


이전 [1:1코칭] 1달만에 이렇게 바뀔수 있다는게 신기합니다
다음 [1:1코칭] 큰일날뻔 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