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13시간의기적 5차테스트를 마치고

조은솔 조회 146

안녕하세요 저는 선생님에게 1:1로 코칭을 받고 있는 수험행입니다. 이번에 13시간의기적 5차테스트를 마치고 좋은 결과를 거둬서 기분 좋게 후기를 남겨요^^

저는 흔히 말하는 노베이스라서 완전기초부터 시작했어요. 완전기초편은 영어의 기초를 잡아주는 강의에요. 강의가 짧고, 선생님의 강의는 깔끄미라서^^ 듣는 데에도 집중이 잘되고 들은 뒤에 복습하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매번 강의마다 제공되는 워크북과 오늘의퀴즈는 오늘 제가 공부한 내용이 잘 정리되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도구가 되구요, 부족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촉매가 됩니다. 그냥 강의만 듣고 끝나는 일반적인 강의들과 달라서 특별하기도 하고 도움도 많이 돼요.

 

13시간의기적은 영어문장의 원리를 잡아주는 강의에요. 이전까지 저는 문법을 따로 공부하면서 해왔었는데 그렇게 하니 실제로 문장을 볼 때나 지문을 볼때 이게 머리에는 붕붕 떠다니는데 문장에서 명확하게 떨어지게끔 해석이 되거나 분석이 된다는 느낌이 없었는데 선생님의 13시간의기적 강의는 그 원리를 잡아주니까 확실히 영어문장을 볼 때 새롭게 보입니다. 문장이 생긴 모양이 덩어리로 눈에 들어오니까 읽는 속도도 빨라지고 분석이 정확해져요. 그거를 집중적으로 가르쳐주는 강의이기 때문에 여기서 왜 영어점수가 많이들 오르는지 체감합니다. 영어문법이 이렇게 문장의 모양에 맞게 심플하게 정리될 수 있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구요. 

 

선생님이 13시간의기적에서는 챕터마다 누적해서 테스트를 해주세요. 매번 강의마다 워크북과 오늘의퀴즈를 수행해서 확인받고, 한 챕터가 끝나면 다시금 그 챕터에 대해서 테스트를 하다보니 정말 촘촘하게 공부가 된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테스트 자체가 도움이 되기도 하구요. 이런 강의 이런 테스트 시스템을 조금 늦게 안 것 같기도 하지만 지금이라도 알아서 해나갈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어요. 이제 나머지 테스트도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독해연습도 들어가는데 또 얼마나 바뀔지 기대도 되고 떨리기도 하네요. 이대로 간다면 분명 잘해낼 수 있겠다는 마음이 드네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고난도 GST까지 통달점검 테스트를 하고나서
다음 스스로에 대해 기대감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