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확실한 실력을 키우려면! 덩허접!과 1:1코칭 꼭꼭꼭

윤소연 조회 390
안녕하세요
저는 타 사이트에서 모든과목 프리패스를 신청해서 6개월간 영어 강의를 들었는데도.. ...
항상 제자리 걸음이었고 제 실력의 빈곳이 너무 많았습니다.
특강을 끊어서 부족한 부분을 매꾸고자 했지만
특강의 강좌들도 너무 많았고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몰랐습니다.(여러 영어 선생님께 물어보았지만 ㅜㅜ 너무 애매모호했습니다)
실력을 향상시킬 방법을 찾기 위해 선생님께 문의도 해보고 공무원사이트 지식인에 물어보기도 했습니다.
여러 조언을 듣고
그것에 맞춰 1개월 정도 해보았지만 제가 잘 가고 있는 건지 확실한 느낌도 없고 티도 안났기에 감정적으로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러다 유트브 통해서 덩허접과 이박사님을 알게 되었고 1:1코칭을 보자마자 고민 1도 없이 바로 상담 신청을 했습니다.
상담을 받았을 때 테스트를 보았는데 결과는 처참했습니다. 간단한 문장이었는데도 무엇을 어떻게 봐야할지 전혀 몰랐습니다. 틀린 부분을 잘 못 찾았습니다.
나름 6개월 간 영어 공부를 했음에도 쉬운 문장을 분석하는 게 되지 않았습니다. 정말... 시간 대비 헛공부를 한 셈이었습니다.

저는 사부님의 상담을 받고 간절한 마음으로 1:1 프리미엄코칭과 덩허접을 바로 신청했습니다. 현재 2주를 하면서 변화된 점은 6개월 그리고 다시 1개월 공부했을 때와는 다르게 실력이 느는게 느껴졌습니다. 영어는 빈곳을 메워 가며 공부하는게 아니라 정말 기초부터 차근차근 다져나가면서 위로 올라가는게 확실히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1:1 코칭을 받았을 때 공부에 대한 자극을 받을 수 있고요. 궁금한 점이 있으면 바로바로 물어보고 대답을 들을 수 있어서 좋
습니다. 딱 제 실력에 맞는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1:1 프리미엄 코칭을 받으면서 도움이 되었던 점!

1. 공부의 효과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문장을 자연스럽게 해석하는 것과 동시에 문장을 뜯어서 그 문법적 특징들을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쉬운것부터 차근차근 했을 때 문장이 보이게 되었습니다.

2. 제 공부의 문제를 파악하고 보완해나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2주밖에 되지 않았어도 저는 제 공부 방법의 문제점을 알게 되었고 그것을 보완하려고 노력하게 되었습니다.

3. 순공 시간을 늘리게 되었습니다. 8시간~10시간 왔다갔다 했는데 관리를 통해 자극 받으니 12시간~14시간으로 공부시간을 늘리는데 도움이 되엇습니다.
오전일찍 일어나게 되었고요. 절대적인 공부시간을 확보하는 건 정말 중요합니다.

4. 매일 단어 테스트를 보며 관리를 받는데 단어를 정확히 암기하고 넘어가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5. 사부님의 조언과 격려를 통해 공부 방향에 우왕좌왕하지 않을 수 있게 되었죠.(표현력이 부족하지만 여튼.. 그렇습니다)


2주밖에 되진 않았지만 효과를 느끼고 있으며, 정말 합격하고 싶은 간절한 마음으로 더욱더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공무원 길에 들어선 이상, 물러서지 않고 열심히 앞으로 전진하는게 필요하겠죠! 꼭 실력도 향상하면서요! 저처럼 6개월 낭비하지 마시길.ㅋㅋ
시간아까워요ㅜㅜ현타옵니다.
전 1:1 코칭 접하자마자 고민 하지 않고 바로 시작했습니다. 6개월의 공부 기간이 1:1 코칭의 중요성을 알게 해줘서 그런 결단을 내렸던 것 같습니다.
2주가 지난 지금 후회가 없으며 그저 열심히 해보려 할 뿐입니다.
다같이 화이팅합시다.

그리고 한가지!! 주의할점 처음에 내용 쉽다고 강의 빠르게 돌리고 대충들을 생각하지 않는게 좋아요 통달테스트 볼떄 후회합니다.
사부님 말씀하나하나 빠트리지 않고 기억하려고 하는게 정말 중요해요. 정말 짧으면서도 깊이 있는 강의입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내가 영어 때문에 고민한다? 그럼 조용히 하고 무조건 클릭하고 내 말 잘 들어라
다음 열심히 한 만큼 점수로 보상 받아서 기뻐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