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1:1코칭] 13시간의기적마스터후기

권진현 조회 73

13시간의기적 마스터까지 정확하게 통달테스트 통과까지 3주반 걸렸습니다. 제 영어공부인생에서 가장 잘했다는 시기라고 자부합니다.

영어는 뭐 거의 바닥이었습니다. 30점대 완전 노베였고 영어가있어서 공무원은 내가 안되겠구나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이박사선생님 만나고 정말 달라졌습니다. 우연히 여기를 알게되고 또 그냥 해보자 하는마음에 상담도하고 까짓거 해보자 마지막이다 싶은 마음이었는데 진짜 기적같은 일이 일어난거 같습니다.

아직 실제 시험은치지 않았지만 그냥 제가 달라진게 느껴집니다.

예전에는 영어문장만 보면 우물쭈물?? 한다고 해야하나요?? 그냥 멈칫하게되고 이게 두려움이 있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그런게 없습니다. 먼저 빨리 해석해보고싶고 이거 왜 이모양이지 이거 이렇게 해석하는건데 스스로에게 이야기하면서 문장을 해석하고 있습니다. 이런변화가 3주 반만에 일언난 일입니다.

저는 기초가 없었기 때문에 완전기초편으로 공부를 시작했고 하루에 5시간씩 기초를 붙잡고매달렸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기초도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선생님도 연구실장님도 처음이 가장힘들고 가장 중요하다 할 수있다 용기도 많이 주셨고 그러다보니 기초수준은 정말 나중에는 쉽게느껴질 정도가 되었습니다. 

1:1코칭의 좋은점이 매일 선생님이 공부관리를 해주신다는 겁니다. 2~3일만에 한번씩 누적해서 테스트를 치기때문에 그 범위까지 공부를해야 하는데 그 관리를 매일 선생님이 해주십니다. 그리고 강의마다 워크북과 오늘의퀴즈가 있기 때문에 공부할맛이 납니다. 강의를 듣고나면 빵꾸워크북도 채워야하고 오늘의퀴즈도 풀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그대로 선생님에게 인증. 그러니 공부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는 구조입니다. 그렇게 매일공부를하면서 2~3일에 한번씩 누적해서 테스트를 치면 선생님이 결과에 대해서 직접 피드백도해주시고 설명도 해주십니다. 이게 정말 엄청 큰 도움입니다. 선생님이 직접 나에게1:1로 설명을해준다? 과외해주는거나 다름없습니다. 이름도 모르는 선생님이 아니라 정말 유명하신 선생님이 직접요. 이게 정말 공부에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네이버밴드에서는 매일 단어테스트도 인증해야합니다. 이것도 암기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습니다. 매일 테스트를하니까요. 그리고 밴드안에 같이 있는 멤버들이 서로 알지는 못하고 서로 이야기도 안하지만 공부내용을 매일 인증하기때문에 뭔가 같이 화이팅한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정말 꼭 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이제 3주반 지났는데 이정도의 변화가 나타난것은 이미 제게는 기적입니다. 앞으로 남은기간 13시간의기적 전체 범위 테스트와 실전적용을 들어가는걸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고난도도요. 예전같으면 엄두도 못낼 과정을 지금 설레는 마음으로 하게됩니다. 

영어를 너무 못한다? 노베이스다? 자신이 없다? 그냥 1:1코칭하세요. 제가 보장합니다. 200%만족해하실겁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3090챌린지]후기
다음 [3090챌린지] 완전기초 완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