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영어가 점점 이해됩니다

이정욱 조회 528
저는 영어를 학생때부터 포기한 사람이었습니다. 공무원 준비를 하면서 어쩔 수 없이 다시 영어를 시작해야했고 정말 막막한 상태였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전혀 모르겠고 갈팡질팡한 상태였습니다. 학생때 이후로 영어를 포기한지 10년이 다 돼가는 중학교 단어정도밖에 모르는 영포자였습니다.
저는 유튜브를 통해 덩허접을 알게 됐고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이박사 선생님께 연락을 드렸습니다. 처음 제 실력을 알아보기 위해 테스트를 보았고 당연히 완전 기초단계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1:1 코칭을 신청했고 기초단계를 끝낸 지금은 처음에 비해 조금 더 성장한 제 영어실력이 느껴집니다.
1:1 코칭의 장점은 계속되는 실력테스트와 단어테스트를 통해 내 실력을 확인할 수 있고 선생님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른 과목 같은 경우에는 강의를 돌리다 보면 이해가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몇번 듣고 다음 커리로 넘어갈 수 있겠지만 영어는 그렇게 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매주 있는 테스트를 통해 내 실력이 얼만큼 성장 했는지 알고 다음 단계로 간다는 점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제 개념의 시작 단계를 시작하지만 기초 단계를 배우고 코칭을 받으며 달라졌다고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더 열심히 해서 영어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거라고 확신합니다.
영어가 너무 힘든 분들 믿고 시작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정말 팩트만 말씀 드리겠습니다.
다음 영어 두려움 극복했어요!!
TOP